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 있는
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 찾기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처의 카드 단말기에서 아무 반응이 없는 경우
‘삐빅’ 소리만 울리면서 단말기 결제 창에 아무 표기가 없는 경우
카드의 마그네틱이 손상된 경우 관할 주소지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재발급 받아 사용하여야 합니다.
카드를 분실하셨을 경우 분실정지는 고객센터로 요청하시면 되고,
재발급은 주소지 관할 동 행정복지센터 방문하여 신청하시면 현장에서 바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드 사용내역은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잔액은 홈페이지에서 카드 번호를 입력하시면 조회 가능합니다.
메세지